미쳤다 미쳤어
시작부터 미쳤다


이것은 cf인가?
내가 지금 뭘 보고있나
공짜로 봐도 되는 것인가


출발 고고


햇살 자연광 아래
너무 예쁜 짐느


사진도 찍고


밥도 먹고
혼밥 중학교때 매점 쫄면
이후에 처음이래ㅋㅋ
그치만 어색어색해 하면서도 잘먹음ㅋㅋㅋ


식당도 예쁘다



소백산 아래
금선계곡
(언젠가 나도 가보고 싶어서 메모)


드라마 빠담빠담 이후로
얼빡컷 오랜만ㅋㅋ

더보자
계속 보자

점심으로는 청국장 한정식
한공기 먹고 반 더 먹음ㅋㅋ


동네가 너무 예쁘다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
영주 무섬마을
김욱가옥


막걸리 한잔
아니 두잔? 세잔?
걸치는 짐느


새 아침이 밝았네~
아침 댓바람에도 넘 예쁘다


너무 좋아,,,, 흑ㅜ

어머어머
나 여기 화장품 광고인줄
상콤 표정

조곤조곤 말하는 짐느
이런 모습을 온전히
담아주다니ㅜㅠ


저기 리틀 포레스트 인가요?


외나무 다리
여기도 가볼꺼야!

스물이어도 서른이어도
어른들이 쳐주신 차양 아래서는
늘 어린 아이의 마음이었다
내게 추억을 만들어주던 분들이
이제 내 추억이 되었고
나는 채 준비하지 못한 채 어른이됐다
서럽고 그립다

너무 좋다
사람, 풍경, 기억, 노래
모두가 좋아ㅜ
10부작으로 보고 싶지만
2부작으로도 감자합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짱
서승한 피디 님 짱!

————————————————————

[프로그램 bgm 한지민 Playlist]

#1. Koh_92914
#2. Okinawa_92914
#3. 사라져가는 것들_짙은
#4. 나무의 말_시와
#5. 그림_오왠(O.WHEN)
#6. Ohio_혁오
#7. 그대야_프롬
#8.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_너



[여행지]

금계리 금선계곡, 금선정
농암종택
영주 무섬마을, 김욱가옥, 외나무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