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의 사랑
마스크를 쓰고 나온다


여주가 좋아한다고 했더니
남주가 대답에 시간이 필요하댄다
근데 그 기간이 1년이나 2년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주가 여주 놀리는게 아니고
진짜 성격이 워낙에
조심스럽고 진지해서 저럼ㅋㅋ



남주
소심하지만, 넘나 섬세하고 착한사람



용기내어 먼저 라면 먹으러 가자고 묻는 여주



아웃겨 서로 막 눈치보는
레몬과 쑥떡

메신저 대화명인데
서로 누군지 몰랐다가
회사동료인줄 알고 어색해진 두사람

드디어 나온 라멘


아 귀여워ㅋㅋㅋㅋㅋ
시치미를 뿌린다는게
이쑤시개 통을 라멘에 왕창ㅋㅋㅋ


실수하는 레몬이 귀여워 죽겠는 쑥떡

서로에 대해 대화명만 알고
누군지 몰랐을때
라멘에 시치미(후추 비슷한 일본 조미료)
잔뜩 뿌려주겠다는 말
기억했다가 실행하다 저렇게 됨ㅋㅋ





남주 랩하는중ㅋㅋㅋㅋ


답답한 여주의 벽치기!!!


오~
럽~럽~럽

이렇게 둘은 사귀게 됩니다


첫 데이또!

꽁냥

얘들 근데 메진저가 익숙해서
서로 만나서도
말로 안뱉고 메신저로 대화함ㅋㅋㅋ
미쳐버린다 진짜ㅋㅋㅋ

남주 누님이 와서
너까짓게(남주) 의사여친이라니
언감생신 말도안된다며 뻥치지 말라고 의심해서
여주가 자기 소박하다고 후리한 옷으로 갈아입고 짠
ㅋㅋㅋㅋㅋㅋ

신난여주

아 남주 잘생겼다
내스타일

귀여워ㅋㅋㅋㅋ

중간에 좀 서로 오래로
역경이 있었지만



상담받는 쑥떡양

역경을 이겨낸
레몬과 쑥떡

아 너무 귀여워 미치겠어 둘다

귀여워
나도 이런 사랑 할래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경이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0) 2021.11.08
런온 움짤  (0) 2021.02.03
이츠코이 EP1 움짤  (0) 2020.10.03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5화 캡쳐 움짤  (0) 2020.09.20
눈이부시게 5화 한지민 남주혁 움짤  (0) 2020.09.13